나는 항상 케이크를 굽고, 집에서 신선한 빵을 만들고, 오븐에서 멋진 쿠키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안타깝게도 나에게 올바른 길을 가르쳐 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어떻게든 가끔 머핀과 케이크를 구웠지만 항상 완벽하지는 않았습니다. 즉, 그 오븐에 들어간 것이 먹을 수 있다는 보장이 없었습니다. 타거나, 덜 익히거나, 두 가지가 혼합되어 밑에서부터 타고 윗부분은 덜 익혀서 대부분의 경우 캐스트나 베이킹 시트에 달라붙을 수 있습니다. 수많은 히트와 시련 끝에 저는 빵을 구울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여정은 쉽지 않았습니다. 나는 실수로부터 교훈을 얻었고 다시는 그런 실수를 반복하지 않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라페스타 맛집.
베이킹이 처음이고 베이킹에 용기를 냈다면. 다음은 몇 가지 지침입니다.
성분 측정:
베이킹에서는 정확성의 가치를 이해해야 합니다. 레시피에 베이킹 소다 반 티스푼이 필요한 경우 그 이상도 그 이하도 될 수 없습니다. 눈에 띄는 성분은 재앙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베이킹에 적합한 계량스푼과 컵을 사용하세요. 정확한 측정값을 제공하고 오류 가능성을 줄여줍니다.
레시피를 따르세요:
당신이 초보자라면 자신의 생각을 사용하지 않고 진정한 정신으로 레시피를 따라야 합니다. 나는 베이킹 워크숍에서 학생들에게 베이킹할 때는 바보처럼 행동하고 지시 사항을 따르라고 자주 말합니다. 반죽을 넣기 전에 밀가루를 체로 쳐야 한다는 지시 사항이 있으면 반드시 체에 쳐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케이크가 촘촘한 덩어리가 될 수 있습니다. 밀가루를 체로 치면 반죽에 공기가 들어가므로 반죽이 푹신하고 가볍고 밀도가 낮아집니다. 마찬가지로 레시피에 계란과 버터를 실온에서 사용하라고 되어 있으면 이를 따라야 합니다.
올바른 성분 사용:
우리 대부분은 한 재료를 다른 재료로 대체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지만 베이킹할 때 이러한 대체는 신중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예를 들어 베이킹소다를 베이킹파우더로 대체할 수는 없습니다. 둘은 서로 다른 역할을 맡습니다. 예, 계란을 요구르트로 대체할 수 있지만 수량은 다양하므로 결정해야 합니다. 따라서 어떤 대체품이 어디서 작동하는지 파악하고, 좋은 품질의 제품을 사용하면 최종 제품의 맛과 식감이 크게 달라집니다.
금형 및 베이킹 시트 라이닝:
굽는 것이 치료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예, 그렇습니다. 그러나 케이크가 팬 바닥에 달라붙거나 쿠키가 베이킹 시트를 떠나기를 거부하면 치료는 종종 악몽으로 끝납니다. 지저분해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