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L 게임의 이전은 누가 잘못했고 어디로 갔는가

인도 크리켓 통제 위원회(BCCI)가 마하라슈트라의 현재 농부들의 곤경에 어떻게 책임이 있을까요? 아무도 모릅니다. 그렇다면 왜 인도 프리미어 리그(IPL) 경기 13개를 주 밖으로 옮기는 것이 의무화되었을까요? 글쎄요, IPL에 선택권을 남기지 않은 것은 문제의 민감성 때문입니다. 주에서 수년간 지속된 물 위기로 인해 IPL은 책임을 지고 공동체의 대의를 위해 일하게 되었습니다 토토사이트.

IPL 경기의 이전은 많은 사람에게는 수용 가능하지만 BCCI와 이해 관계자들에게는 악몽에 불과합니다. 사실, 대법원에서 내린 이 명령은 프랜차이즈에 심각한 경제적 손실을 가져올 것입니다. 윤리적 측면에서, 특히 법원이 ​​뭄바이에서 예정대로 IPL 2016을 진행하도록 허용했을 때, IPL 이해 관계자들에게 이전에 대한 최후 통첩을 2주 동안 주는 것은 매우 불공평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이사회인 BCCI는 IPL에 투자한 프랜차이즈에 편안한 솔루션을 제공해야 합니다.

BCCI에 따르면, IPL의 물 공급 시설은 마하라슈트라의 광범위한 가뭄 시나리오에 거의 변화를 가져오지 못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차이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우려를 표하고 원인을 위해 일어서기 위한 노력을 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BCCI는 상황을 처리하는 데 분명히 잘못된 길을 걸었습니다. 기존 물 위기 또는 물 수확을 처리하기 위해 상당한 금액을 기부함으로써 책임 있는 국가 기관으로 자신을 내세울 수 있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은 대법원이 BBCI가 사회적으로 무책임하다는 주장을 통과시켰을 때 BCCI가 망가진 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는 황금의 기회였습니다.

이 사건이 앞으로 BCCI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사람들은 계속해서 BCCI를 주의 물 위기에 대한 비난으로 돌릴까요? 아니면 뉴스에서 마법처럼 사라지는 또 다른 화제가 될 뿐일까요? 지금 당장은 이런 질문에 답하기 어렵지만 BCCI가 이 경험에서 배워야 할 교훈 중 하나는 외부 소스에 의존하지 않는 것입니다. 물에서 자급자족했다면 비평가가 결코 의문을 제기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IPL9에서는 두 개의 새로운 팀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Gujrat Lions와 Rising Pune Supergiants는 모두 이 IPL에서 강력한 팀입니다. Gujrat Lions가 단 한 번의 경기에서도 지지 않았으므로 이제 그들은 포인트 테이블의 맨 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