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저명한 극작가 테네시 윌리엄스는 미국에 실제 도시가 뉴올리언스, 뉴욕, 샌프란시스코 세 개뿐이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그는 틀리지 않았습니다. 미국으로 휴가를 떠날 생각을 하고 있다면 뉴올리언스는 이기기 힘든 곳입니다. 음악, 음식, 문화가 모두 결합되어 크레센트 시티는 특히 예산에 맞춰 진정한 경험을 원하는 개인 여행자에게 가장 흥미로운 방문 장소 중 하나가 됩니다 메이드카페.
가방을 싸고, 종합 여행 보험에 가입하고, 친구를 사귀세요. 일단 뉴올리언스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정말 다시 돌아오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프렌치 쿼터와 버번 스트리트
프렌치 쿼터(French Quarter)는 유서 깊은 버번 스트리트(Bourbon Street)를 중심으로 뉴올리언스 관광 일정의 첫 번째 정류장입니다. 낮에는 이 동네에서 수백 년 전의 프랑스, 미국, 크리올 영향이 혼합된 건물을 갖춘 상징적인 건축물을 볼 수 있습니다. 거리를 거닐며 박물관이나 카페에 들러 도시의 보물 중 하나를 경험해 보세요.
버번 스트리트(Bourbon Street)는 밤이 되면 떠들썩한 파티 구역으로 변신하여 실제로 활기를 띕니다. 일부 방문객에게는 분위기가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활기 넘치는 밤문화를 찾고 있다면 버번 스트리트(Bourbon Street)에 꼭 들러보세요.
최고의 팁: 도시의 상징적인 재즈 음악을 듣고 싶다면 프렌치맨 스트리트(Frenchmen Street)로 가보세요.
마디그라
타이밍이 맞다면 마디그라에서 뉴올리언스만한 곳은 없습니다. 축하 행사는 2주 동안 지속되며 재의 수요일 전날에 끝납니다. 이 휴일은 프랑스 정착민들과 함께 도시에 찾아왔고 이후 수많은 퍼레이드와 춤이 열리는 대규모 축하 행사가 되었습니다.
마디 그라 여행은 일생에 한 번뿐인 경험이므로 휴가 중에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해 종합 여행 보험에 미리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보존관
루이 암스트롱 공원(Louis Armstrong Park)과 미시시피강(Mississippi River) 기슭 중간에 있는 프리저베이션 홀(Preservation Hall)은 오랫동안 프렌치 쿼터(French Quarter)의 유명한 재즈 공연장이었습니다. 겉보기에는 소박해 보일지 모르지만, 이 건물의 내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