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요리

어린 아이들은 부엌에서 실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저녁 식사 준비를 도울 수 있을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러한 호기심 많은 행동을 최대한 활용하고 자녀가 가족 식사를 돕도록 격려하십시오. 어린 아이들의 경우 주방에서는 단순함이 핵심입니다. 간단하고 재미있는 요리법으로 아이들은 몇 시간 동안 바쁘게 지낼 수 있으며 자녀와 유대감을 형성하는 치료적 가치를 누릴 수 있습니다. 밝은 색상과 생생한 음식은 자동으로 시작하기도 전에 청소 및 얼룩 제거 가능성에 대한 걱정으로 당신을 공포의 광란에 빠뜨립니다! 이번에는 최고의 세탁 세제가 잘 지워지지 않는 얼룩을 제거해 주므로 편안히 앉아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재미있고 다채로운 레시피를 원하시면 다음 중 하나를 시도해 보세요 노원구 술집.

나만의 버거 만들기
집에서 만든 피자
무지개 케이크
요정 컵케이크
자녀를 위한 요리법이나 요리 활동을 선택할 때 다음 몇 가지 팁을 염두에 두십시오.

간단한 레시피를 선택하세요

간단한 요리법으로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컵케이크나 신선한 과일 샐러드는 아이들을 한동안 바쁘게 만들 재미있고 간단한 아이디어입니다. 선택한 레시피를 준비하는 데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지루해질 위험이 있습니다. 상황을 좀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사용하는 음식과 재료의 종류에 대한 몇 가지 재미있는 사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미리 계획하세요

그 작은 마음의 관심을 유지하려면 필요한 모든 재료가 손끝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소란이나 화를 피하려면 자리에 앉아 아이들과 함께 일하기 전에 지루한 작업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이러한 작업에는 감자 껍질 벗기기, 롤에 버터 바르기, 과일 씨 넣기 또는 빵 반죽하기 등이 포함됩니다.

충분한 시간을 허용하라

자녀와 함께 베이킹이나 요리 활동을 계획할 때 오전이나 오후에 활동을 완료하는 시간을 따로 마련하세요. 이 과정은 서두르면 안 된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간을 내어 레시피의 다양한 단계를 보여주고 설명하면서 활동을 최대한 유익하고 흥미롭게 유지하세요. 주방에 미성년 도우미가 있다고 해서 뭐든 빨리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지 마세요.

약간의 혼란이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