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노트북에 적합한 충전기를 결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요즘 기술에 정통한 사람들과 IT 전문가들은 개인 및 직업 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휴대용 노트북을 선호합니다. 일상 업무에 방해나 방해 없이 노트북을 사용하려면 정기적으로 노트북을 충전해야 합니다. 기존 충전기를 분실하거나 파손한 경우 제품에 적합한 충전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개인은 좋은 충전기를 식별하는 데 필요한 모든 특성을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상점 주인의 추천에 의존하여 결국 잘못된 노트북 충전기를 선택하게 됩니다 . 그렇다면 귀하의 노트북에 적합한 충전기를 결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알아 보자 갤럭시북4.

1. 처음에는 노트북 브랜드를 알아보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HP, Dell, Lenovo, Razer, Acer, Microsoft, Huawei, Apple, MSI, Samsung, Toshiba 등 노트북 제조업체를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제조업체 이름을 모르는 경우에는 회사 로고가 있는 회사 로고를 참조하십시오. 제품 커버, 케이스 프레임 화면 근처, 키보드 옆. 또한 노트북 케이스 하단에는 제조업체, 모델, 특성을 나타내는 스티커가 부착되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2. 원래 충전기 또는 범용 충전기?

노트북 충전기는 정품이거나 범용입니다. 이상적으로는 항상 원래 충전기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저렴한 범용 충전기는 노트북과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Dell 노트북을 사용하는 경우 해당 어댑터는 범용 충전기와 다릅니다. 귀하의 노트북은 즉시 이를 식별하고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회사의 서비스 센터에서 원래 충전기를 수리할 가능성을 항상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범용 충전기를 구입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호환되는 노트북 브랜드를 살펴보십시오. 호환성 옵션을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모든 제품에는 사용 설명서에 호환성 목록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100W 이상의 전력을 사용하는 범용 충전기는 노트북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총 어댑터 수 확인

최신 노트북의 전원 포트는 다양한 구성으로 제공됩니다. 따라서 하나의 어댑터로 범용 충전을 생성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특정 노트북 충전기를 구입하기 전에 전원 공급 장치에 포함된 어댑터가 있는 충전 포트를 확인해야 합니다. 가능하다면 노트북을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