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충전기 관리를 위한 3가지 팁

iPad 유리 수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변의 좋은 수리 센터를 찾는 일반적인 문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다윈의 노트북 충전기든 다른 제품이든, 제품과 함께 여기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동일한 노력에 힘입어 환상적입니다. 노트북과 마찬가지로 충전기도 관리를 소홀히 하면 손상될 수 있는 장치이므로 잘 관리해야 합니다. 노트북 충전기 관리에 관한 3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갤럭시북4 프로360:

배터리 충전

여기서 가장 좋은 조언은 장치를 사용하는 동안 충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두 가지를 동시에 사용하는 것은 노트북이 직면할 수 있는 가장 잠재적인 위협입니다. 충전을 위해 들어가는 동안에는 항상 장치의 전원을 꺼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배터리 충전 시간이 줄어들고 이 어댑터에서는 열이 많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살펴봐야 할 모든 노트북 충전기에는 정격 전압이 있습니다. 멀티미터를 잘못 사용하면 충전기가 완전히 손상될 수 있습니다. 노트북 충전기의 전압이 언급된 전압과 정확히 유사하지 않은 경우 배터리가 설치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뜨거워질 수 있습니다. 이는 동일한 제품을 교체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어댑터 와이어 추적

어떤 종류의 비틀림이나 굴림으로 인해 어댑터의 와이어가 끊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로 인해 와이어가 보호 피복에서 빠져나와 단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한 상황을 방지하려면 전선이 작동하지 않을 경우 전선 절연체를 점검하고 다시 사용하기 전에 공인 OEM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를 받아야 합니다.

결함이 있는 전원 콘센트는 거부하세요

회로 차단기의 도움으로 보호되지 않는 결함이 있는 전원 콘센트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와 같은 경우 어떤 종류의 고전압이 흐르면 ​​충전기뿐만 아니라 노트북도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런 경우에는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따라서 여기서 가능한 유일한 조언은 충전기와 시스템을 안전하게 유지하려면 결함이 있는 전원 콘센트를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노트북 충전기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3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를 준수하면 물리적인 손상을 방지하고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조금만 노력하면 큰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충전기는 장치가 없을 경우 성능이 저하될 수 있는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기 때문에 시스템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