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탈모 – 여성형 대머리

풍성한 머리카락을 가지고 살아가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거의 모든 여성은 사춘기가 시작된 이후 언제든지 여성형 탈모가 발생합니다. 폐경기 이후 심한 경우에 흔히 관찰됩니다. 이 문제가 발생할 위험은 나이가 들수록 증가합니다 탈모 병원.

이 문제는 기본적으로 노화나 유전자, 호르몬으로 인해 머리카락이 빠지는 현상을 말합니다. 이는 탈모증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급격한 체중 감소, 발열, 출산, 극심한 스트레스, 호르몬 변화, 유전자, 약물에 대한 반응 등 다른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노화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고 이는 개인의 자아상은 물론 감정적 안녕에도 파괴적인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극도로 파괴적인 문제입니다.

극단적인 경우 여성형 탈모로 알려진 대머리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남성형 탈모와 유사하게, 이러한 유형의 탈모는 머리카락이 완전히 손실되어 새로운 머리카락이 다시 자라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극단적인 경우에는 안드로겐(남성 호르몬)에 다양한 변화가 신체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대개 폐경기에 도달한 후에 발생합니다. 머리카락은 종종 정수리 부분에서는 가늘어지지만 얼굴 부분에서는 더 거칠어집니다.

여성형 탈모 이외에도 다양한 원인으로 탈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들 중 일부에는 특정 자가면역 질환, 모낭에 상처를 입히는 피부 질환, 갑상선 호르몬이 너무 적거나 테스테론이 너무 많은 것과 같은 호르몬 변화가 포함됩니다.

여성형 탈모는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는 방식이 남성형 탈모와 다릅니다. 여기에서는 일반적으로 두피의 위쪽과 정수리 부분의 머리카락이 가늘어집니다. 머리카락 중앙을 통해 넓어지는 별 모양입니다. 헤어 라인은 남성처럼 완전 대머리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다른 다양한 이유에는 낮은 수준의 비타민 B(비오틴) 또는 기타 비타민 결핍, 베타 차단제 또는 화학 요법과 같은 특정 유형의 약물, 매독(성병), 체내 철분 수준이 낮음, 모발의 파손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모간 이상(태어날 때부터 있음), 다양한 치료, 모발의 다양한 비틀림 또는 당김과 같은 다양한 치료의 결과입니다.

실제로 여성형 탈모를 겪고 있는지 확인하거나 진단하려면 먼저 다른 원인을 배제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탈모의 모양과 패턴뿐만 아니라 가족의 병력도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월경주기의 변화, 음핵의 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