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지역에서의 회사 설립

많은 사람들은 자유지역 면허를 개설하면 회사에 비즈니스 시설이 제공될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그러나 이는 전혀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회사의 소유자가 주도권을 요구하고 중요한 시설이 거기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매년 자유지역에 등록되는 기업이 여러 개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시설을 이용하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일단 때가 되면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전문가와 긴밀히 협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선물 대여계좌업체.

귀하가 지불하는 모든 금액을 명확하게 이해하십시오.

어떤 것의 비용은 항상 투자자가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큰 도움이 되는 요소입니다. 숨겨진 가격과 간접비가 있는 경우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최종 가격은 회사 설립을 위한 초기 설정 가격이자 사업 설정을 위한 연간 갱신 가격이어야 합니다.

많은 투자자들은 패키지에 연간 요금이 부과된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 채 국가 에이전트와 컨설턴트가 제공하는 묶인 패키지의 피해자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회사 주택 소유자는 초기 투자 기간 동안 모든 가격 정보를 공개하는 PBS(Peninsula Business Solutions)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컨설팅 회사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모든 서류가 기한 내에 제출되었는지 확인하세요.

확인을 위해 모든 신청서와 법적 서류를 기한 내에 제출해야 하며, 대신 자유지역 내 조직 설립 허가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특정 요인에 따라 등록에 필요한 서류는 사업의 성격에 따라 달라집니다.

필요한 주요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업 계획
비자 사본
주주의 여권 사본
은행 명세서
자유지대 신청서
현재 스폰서의 이의서 없음(UAE 거주자에 한함)
UAE에는 정부 부서로부터 특정 승인을 요청하는 경향이 있는 자유 구역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가 어떤 형태로든 산업 활동에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