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관한 문서의 회사 서비스

회원에 관한 서류의 회사 서비스
문서는 회사가 회원에게 직접 제공하거나 회원에게 직접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그의 등록된 주소로 우편을 보내기 위해 그에게 그것을 보냅니다. 회원이 첸나이에 주소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인도 내에서 회원에게 통지를 제공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선물 미니계좌업체.
첸나이에 회사 등록 – Solubilis
첸나이에 회사 등록 – Solubilis
첸나이에 회사 등록 저렴한 비용으로 첸나이에 새로운 회사 설립 및 법인 설립 서비스를 등록하세요.
등록회사가 서류를 우편으로 발송한 경우
서비스는 올바르게 주소를 지정함으로써 유효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문서가 포함된 편지를 준비하여 게시합니다. 등록회사는 회원에게 통지한 서류에 증명서를 게시하거나 등기우편으로 제공합니다. 회사의 문서는 회원이 발송하지 않는 한 그러한 방식으로 효력이 발생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성립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i) 이를 포함한 서신이 게시된 후 48시간이 경과한 시점에 회의가 개최되는 경우
(ii) 서신이 당시 일반적인 우편 과정으로 배포되는 기타 경우.
회사가 등록된 회사 사무실 구역에 유통되는 신문에 문서를 광고하는 것은 등록에 나타나는 광고가 정당하게 수행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사에서는 첸나이에 등록된 주소가 없는 모든 회원과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통지를 제공하기 위해 첸나이 내 주소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회사의 주식과 관련하여 등록 시 처음으로 명명된 공동 보유자에게 문서를 제공하여 주식의 공동 보유자에 대한 문서를 수행했습니다.
회사는 첸나이 회사 등록 시 선불 주소로 우편을 통해 문서를 발송하여 회원의 사망 또는 실패에 대한 지분을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에게 문서